로더
전자서명란
서명초기화
확인

스킵 네비게이션


언론보도

언론보도

[위키트리 외] 군산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 '제조업 일자리 매칭위크' 개최
관리자 | 2021-10-15 14:33:31 | 83
링크 :

테마별 매칭데이 운영, 성일하이텍(주) 등 10개사 총 85명 채용 진행 -

전북 군산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군산에이본컨벤션센터 등에서 ‘제조업 일자리 매칭위크’를 운영한다.


이번 ‘제조업 일자리 매칭위크’는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에서 채용홍보와 구직자발굴, 서류접수부터 면접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며, 총 3개의 테마로 나뉘어 진행된다.


12일에는 소재/부품/장비기업을 주제로 ㈜코츠, ㈜우일오토텍, 수연전장이 참여해 생산/품질관리직과 생산직 등을 포함, 16명을 채용할 예정이다. 13일에는 ㈜엠씨후디스, 한산케미칼㈜, 채움 등 6개사가 중장년 우대채용으로 50여명의 생산직을 채용할 계획이다.


마지막으로 이차전지 리사이클링으로 주목받고있는 성일하이텍(주)는 지난 9월 30일 서류접수를 마감하고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매칭위크 기간 내에 기업탐방 및 채용면접을 진행해 총 27명의 관리직을 채용할 예정이다.


에이본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매칭위크 현장면접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열화상카메라 설치 및 마스크착용, 거리두기를 위한 가림막 설치, 대기좌석 및 시간지정 등으로 접촉을 최소화해 진행될 예정이며, 현장 면접부스 뿐만 아니라 취업컨설팅, 심리상담, 노무상담 부대부스를 동시 운영해 행사에 참여하는 구직자들이 취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.


입사지원서류 사전접수기간은 오는 7일까지며, 참여기업 및 채용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군산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.